우리 대학 보물창고, 도서관
우리 대학 보물창고, 도서관
  • 박재희
  • 승인 2019.04.03 2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대학의 공과대학 건물과 대학본부 사이에는 보물창고가 있다. 그것은 도서관이다. 등잔 밑이 어둡다는 옛말처럼 도서관이 큰 건물임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은 보물창고를 알아보지 못한다. 이런 큰 창고가 가진 보물들은 다음과 같다.

 

도서관의 동영상 강의 무료제공

  요즘 취업 스펙에 대부분을 차지하는 시험은 국가기술 자격증을 비롯한 토익, 토플이다. 그리고 효도직업공무원이 되기 위한 공무원 시험이 있다. 이러한 스펙을 단기간에 쌓으려면 적지 않은 돈과 시간 투자가 필요하다. 하지만 도서관의 동영상 강의 무료제공을 이용한다면 돈과 시간 모두 잡을 수 있다. 이용방법은 간단하다. 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sch.ac.kr)에 접속하여 로그인 후 전자정보 e-Learning 으로 접속하면 된다.

 

새내기를 위한 스탬프 투어

  도서관에서 지난달 18()부터 412()까지 19학번들을 위한 스탬프 투어가 진행 중이다. 도서관 각 층 자료실에 비치된 스탬프 투어 미션지 수령 후 각 층을 돌면서, 마련된 5개의 미션 중 원하는 미션 3개 이상을 수행하면 된다. 그리고 각 층 대출데스크에서 스탬프 확인을 받고 응모함에 응모를 하는 방식이다. 참여하는 학생들 모두에게 간식을 제공하며 추후 추첨을 통해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422() 결과발표와 동시에 상품 수령이 가능하며, 430()까지 도서관 문헌팀 사무실로 방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