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학생지원팀입니다.
(코로나19관련) 긴급 경제사정 곤란 대학생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장학금 지원을 하오니
해당하는 학생들은 참조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기한 엄수
■ 지원 방안
가. 지원대상 : 20. 11월 ~ 21. 5월 중 ‘실직’이나 ‘폐업’한 가정의 대학생
※ 제외: 학기초과자, 휴학자(등록 휴학자 포함), 등록금 전액 수혜자(수혜 예정자)
※ 2학기 대상은 차후 2학기 재단의 지원대상에 따름
나. 최대수혜가능금액 : 본인 등록금의 10%
※ 단, 등록금에서 교내·외 장학(등록금성) 수혜액을 제외하고 수혜가능액이 10만원 이상인자
※ 타 장학금과 이중수혜는 가능하나 등록금 범위 내에서 지원함
다. 장학명
1) 국가장학금 신청자 : 국가장학금 II유형
2) 국가장학금 미신청자 : 코로나19 특별장학금
라. 장학금 지급일 : 21. 6월말 ~ 7월 초
■ 신청 및 선발 기준
가. 신청 기준 : 직전학기 이수학점/성적 기준 및 2021-1학기 지원구간 제한 없음
※ 국가장학 신청여부 상관없음 (국장 신청자 중 재단거절자, 신청 미완료자도 신청 가능)
나. 선발 제외
1) 서류 미제출 및 증빙서류가 미비할 경우
2) 2021-1학기 국가장학금 2유형, 순천향복지장학금 지급과 함께 본인의 등록금내 수혜 가능한
금액에 따라 본 장학금 지급여부가 최종 확정됨
다. 신청 기한 : 21.05.11 ~ 21.06.11
라. 지급 방식 : 계좌 지급되거나 재단 대출이 있는 경우 대출 상환될 수 있음
■ 제출 서류 및 제출 방법
가. 기본 서류
1) 긴급 경제사정 곤란자 지원(코로나19관련) 장학금 신청서
2)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번호 미공개로 발급한 것만 인정)
3)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나. 제출 필수 서류 ※ 제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1) 비자발적 실직: 고용보험수급자격인정명세서, 퇴직증명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각 1부
2) 폐업인 경우: 폐업사실증명서 1부
다. 신청방법
1) 직접 제출 : 신청서 및 제출 서류 구비하여 학생지원팀에 직접 제출
2) 우편 제출 ※ 단, 21.06.11(금)까지 도착분에 한함
주소) 31538 충남 아산시 신창면 순천향로 22 순천향대학교 학생회관 1층 학생지원팀
3) 이메일 제출 : 신청서 및 제출서류 첨부하여 student@sch.ac.kr 로 제출
※ 제목을 반드시 [코로나19 긴급지원 장학금 신청_20200000(홍길동) ] 으로 할 것
※ 담당자에게 서류 접수 여부 반드시 확인할 것(041-530-1385)
기타 궁금한 사항은 041-530-1385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