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이용 방법도 알고 장학금도 받자!
도서관 이용 방법도 알고 장학금도 받자!
  • 원예린
  • 승인 2019.04.03 21:3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대학 중앙도서관을 처음 이용하는 신입생과 편입생을 위해 도서관 이용 방법에 대해 소개하면 다음과 같다. 도서 대출 및 열람실 좌석발급 그리고 멀티미디어존을 이용할 때는 모바일 신분증 또는 학생증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모바일 신분증은 안드로이드, IOS앱스토어에서 '순천향대 스마트캠퍼스' 설치 후 ID(학번), 비밀번호(포털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하면 사용할 수 있다.

  자료를 대출 할 때에는 모바일 신분증이나 학생증으로 이용 가능하고 반납은 신분증이 없어도 가능하다.

  대출 시 학부생은 10권의 책을 빌릴 수 있고 대출 기간은 10일이다. 대학원생은 20권까지 가능하며 20일 내로 반납하면 된다. 대출 기간을 연장하고 싶다면 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rary.sch.ac.kr)에 로그인 후 Quick Link '대출현황/연장'에서 연장 할 수 있다.

  또한 필요한 자료가 모두 '대출중'일 경우는 예약도 가능하다. 도서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해당 도서를 검색 후 소장정보에서 '예약가능'을 클릭하면 된다.

  중앙도서관은 도서관의 다양한 정보와 시설 이용을 권장하기 위하여 매학기 도서관 우수이용자를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올해 31()부터 831()까지 재학 중인 학부생을 대상으로 도서, 비도서, e-book의 대출건수와 멀티미디어존·열람실 이용시간 그리고 출입게이트 이용에 대한 포인트를 합산하여 선정한다. 최우수상(1)50만원, 우수상(2)에는 각 30만원. 장려상(5)에게는 각 20만원의 장학금과 상장이 수여되고 입상(10)은 상장 및 3만원 상당의 카페상품권을 받게 된다. 도서관 우수이용자에 대한 더 자세한 문의는 중앙도서관 제2자료실 (041-530-1407)로 하면 된다.